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봄에 볼 수 있는 별자리들은 무엇이 있을까

매년 봄의 시작은 우리를 기쁘게 합니다. 춘절은 꽃, 햇빛, 따뜻한 온도, 긴 낮과 동의어입니다. 자연이 번성하면서, 다가올 여름에 대한 기대도 생깁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우리는 화려한 멋진 야외활동을 즐기기를 기대하게 됩니다. 야생에서 캠핑을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닥불 주위에 있는 별들을 바라볼 수 있는 완벽한을 계획하기도 합니다.

봄이 오면 꽃도 피어나지만, 봄에만 볼 수 있는 별자리들이 옵니다. 북반구에서 봄에만 볼 수 있는 별자리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억해 두면 다음 캠프파이어 때 별에 대한 지식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을 거예요!

봄 별자리는 무엇인가요?


북반구에서 3월말부터 6월말까지 밤하늘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별자리를 전통적으로 봄 별자리로 부르곤 합니다. 북쪽 관측자들은 1년 내내 하늘에 있는 수십 개의 별자리를 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봄철로 식별되는 여섯 개의 주요 별자리가 있다. 이들은 큰곰자리,목동자리, 사자자리,게자리, 처녀자리, 바다뱀자리입니다.

사실, 봄날의 밤하늘은 특히 장엄합니다. 세 개의 주요 봄 별자리는 사실 하늘에서 관찰되는 가장 큰 별자리입니다. 바다뱀자리, 처녀자리, 큰곰자리은 각각 1200평방도 이상을 차지하며 특히 웅장합니다. 

 

 

북반구에서 보이는 봄 별자리

 

바다뱀자리
1,303 평방도와 총 283개의 별을 가진 바다뱀자리는 밤하늘의 3% 이상을 차지하며, 지구에서 관측되는 가장 큰 패턴의 별입니다. 하늘에서의 위치는 특히 4월 동안 북반구 관측자들에게 구별을 가능하게 한다.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히드라 혹은 "물뱀"은 12인조를 성취하기 위한 서사적인 탐험 동안 헤라클레스와 마주친 괴물입니다.

처녀자리
총 1,294 평방도까지 하늘에 펼쳐져 있는 처녀자리 크기는 바다뱀자리보다 약간 작고 별자리는 가장 큽니다. 하지만, 169개의 별들로, 그것은 히드라보다 훨씬 적은 천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처녀자리가 다른 별자리들 중에서 눈에 띄는 별 지도를 찾고 있다면, 그것이 5월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매년 이맘때면 처녀성을 현저하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저승의 여왕이자 수확과 다산의 여신인 데메테르의 딸인 페르세포네를 상징합니다.

 

큰곰자리
큰곰자리는 하늘에서 가장 잘 알려진 별자리 중 하나입니다. 큰곰자리는 일년 내내 북쪽의 관측자들에게 보여지지만, 특히 4월 동안 봄철에 특히 두드러집니다.

큰곰자리의 주요 별자리는 주로 북두칠성 소행성으로 유명합니다. 별자리에서 발견된 일곱 개의 가장 밝은 별에 의해 형성된 북두칠성은 하늘에서 가장 사랑 받고 알아볼 수 있는 무늬 중 하나입니다. 너무 인기가 많아서 셀 수 없이 많은 대중문화 참고문헌을 가지고 있지요.

 

목동자리
목동자리는 6개의 주요 봄 별자리 중 하나이며, 6월 한 달 동안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어로 "초원"을 의미하는 그것의 이름으로, 목동자리는 천문학 애호가들과 대중문화에서 매우 인기 있는 별자리입니다.

왜일까요?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눈에 띄는 모양 중 하나인 유명한 연의 별자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자자리
사자자리 또한 봄에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물음표처럼 생긴 밝은 별들의 그룹을 찾아보세요. 이 별자리는 낫으로 알려져 있고, 사자자리 안에 있습니다.

사자자리는 또한 게자리와처녀자리와 같이 밤하늘에 자리잡고 있는 황도대의 별자리 중 하나입니다. 바다뱀자리의 신화와 유사하게, 레오는 헤라클레스에 의해 그의 12인역 중 하나로 신화에 나오는 사자 살해를 상징한다.

게자리
라틴어로 "게"라는 뜻의 게자리는 조디악에 포함된 봄 별자리이고, 그것은 사자자리와 바다뱀자리 사이에서 발견됩니다. 고대 그리스 전통에서 게자리는 헤라클레스에 의한 또 다른 신화 속의 짐승의 죽음을 나타냅니다.